국내/정치

긴급속보ㅣ알콜중독에 걸린 윤 대통령, 이젠 바지도 혼자 제대로 못입나 ?

Eddi 2022. 7. 11. 14:02
반응형


바지 거꾸로 입고 출근한 윤석열 대통령의 모습이 소탈하고 신선하다 ?

12일 강득구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"지금까지 입만 열면 주장해 온 공정의 잣대로 수신제가부터 하라"고 비판한 가운데 앞서 공개된 윤석열 대통령의 바지가 재조명되고 있다./사진=연합뉴스.



홍준표 대구시장의 윤 대통령 극찬에 조롱

홍준표 대구시장은 9일 페이스북에~

"대통령의 소탈한 모습은 과거 어느 대통령에게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모습이었다"라며 윤 대통령을 극찬~했다는 기사를 읽고

픽~하고 나도 모르게 웃음(=조롱-남을 비웃거나 얕보고 놀림)이 나왔다.

알콜중독에 걸린 윤 대통령, 이젠 바지도 혼자 제대로 못입을 정도인가? 출근시 김건희 여사가 옷매무새도 챙겨주지 못할정도로 서로가 무관심한 쇼윈도우 부부가 아닌지 우려스럽습니다.

이 정도면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이제 자진 하야할때가 아닌지
매우 걱정이 됩니다.

이번 사건은 윤석열 대통령의 정신 상태가 정상이 아니란 것을 증명하는 증거라고 봅니다.

제정신으론 저런 짓을 할수 없지요. 즉 누가 '이렇게 해야 액땜을 한다' ..든가 하는 말을 믿었다는 겁니다.

이 사진과 함께 바이든 대통령이 코멘트 했습니다. 한국 대통령의 무속패션에 심히 우려된다는 비아냥거리는 듯한 코멘트 였습니다.

미국 바이든 대통령 트위터 멘트  : 괴상한 미신을 믿고 바지를 거꾸로 입고 출근한 윤석열 한국 대통령 

NATO 미팅당시 No look shake hand 장면이 우연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.

그게 문제지요. 한 나라 수장의 정신이 합리적이지 못하고 비과학적이고 비 상식적이며 미신이나 믿고 있다면 이걸 어떻게 제정신이라고 할수 있습니까요..??

만약 그게 사실이고 그렇다면 국민적 탄핵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.

반응형